29 0 0 2 0 0 2개월전 0

지금 당장 시작하면 주말농장으로 월 200만원 벌 수 있다.

N잡러가 흔한 세상이다. 주어진 직장 만으로 미래를 장담할 수 없다. 노력 만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은 현실적이지 않은 것 같다. AI, 4차 산업 시대에 농사로 돈을 벌 수 있다. 그것도 주말 농장으로. 주말을 온전히 투자해야 하지만 초기 세팅이 끝나면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고 주말도 봄, 여름에만 집중적으로 일하면 된다. 그러고도 부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땀 흘린 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 본문에도 언급하지만 흘러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고 먼저 시작한 시간을 추월할 수 없다. 그런 의미에서 나무를 키우고 농사를 시작하는 자는 먼저 시작한 사람을 추월할 수 없다. 나무의 나이가 시간의 권속이기 때문이다. 지금 당장 시작해야 결실을 빨리 맺을 수 있다. 어설픈 프랜차이즈에 몇 ..
N잡러가 흔한 세상이다. 주어진 직장 만으로 미래를 장담할 수 없다. 노력 만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은 현실적이지 않은 것 같다. AI, 4차 산업 시대에 농사로 돈을 벌 수 있다. 그것도 주말 농장으로. 주말을 온전히 투자해야 하지만 초기 세팅이 끝나면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고 주말도 봄, 여름에만 집중적으로 일하면 된다. 그러고도 부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땀 흘린 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 본문에도 언급하지만 흘러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고 먼저 시작한 시간을 추월할 수 없다. 그런 의미에서 나무를 키우고 농사를 시작하는 자는 먼저 시작한 사람을 추월할 수 없다. 나무의 나이가 시간의 권속이기 때문이다. 지금 당장 시작해야 결실을 빨리 맺을 수 있다. 어설픈 프랜차이즈에 몇 억원을 투자하기보다 그 10%도 안되는 투자와 봄, 여름의 주말을 투자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더 나아가 자신의 온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미래를 준비하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 주말농장을 지금 당장 시작해보자.
직장 생활을 하면서 2014년 부터 주말 농장을 시작했다. 블루베리 나무를 키우기 시작한 것이다. 처음엔 본인도 확신이 없어서 2년을 생각만 하다가 시작한 주말 농장이다. 가르쳐 주신 스승이 있었고, 따로 관련 책을 읽고, 시행착오를 거쳐 현재 10년째 주말농장을 운영중이다. 현재는 개인 사업과 농장에 집중하고 있다. 농장에 대한 비중을 늘리고 앞으로 은퇴하면 전원생활과 농업을 생업으로 삼으려는 계획으로 준비 중이다. 여러 해 동안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독자 여러분들은 이런 시행착오 없이 올바른 출발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수익형 주말 농장을 시작하는 모든 독자들이 건승하시길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